티스토리 뷰

반응형

"5만원 이하 센스있는 여자인 친구, 여자친구 선물 추천편"

 

안녕하세요. real-tree의 Life Story 시간입니다. 오늘은 "5만원 이하 센스있는 여자인 친구, 여자친구 선물 추천편"이라는 제목으로 적은 가격대의 센스있고 가성비 좋은 여자인 친구, 여자친구 선물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여자친구 선물 순위

남자분들에게 최대의 고민 중 하나라고 뽑히는 '여자친구 선물'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5만원 이하로 가격을 정했기 때문에 여자친구 선물이 아니더라도 여자사람 친구에게도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여자친구 선물 추천

첫 번째, 여자친구 선물 추천샤넬디올에서 나오는 립밤입니다! 샤넬과 디올는 많은 남자분들이 알고있는 브랜드이지만, 립밤 제품이 있다는 사실은 전혀 모르고, 5만원 미만의 가격으로 출시하고 있다는 사실 또한 모르시는 남자분들이 많습니다.

샤넬 립밤, 샤넬 레 베쥬 립밤
디올 립밤, 루즈 디올 컬러 립밤

샤넬 레 베쥬 립밤 정가 45,000원으로 상당히 저렴하면서도 이쁜 외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루즈 디올 컬러 립밤정가 48,000원입니다. 잘 알려진 브랜드의 립밤이기 때문에 여자친구 파우치에 센스있는 아이템으로 자리를 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구찌 립밤, 구찌 봄 아 레브르 립밤

샤넬 디올 이외에도 구찌에서 판매하는 정가 52,000원 구찌 봄 아 레브르 립밤도 있습니다. 만약 립밤을 선물하실 생각이시라면 컬러 제품보다는 여자들에게 색은 민감한 부분이기에 투명한 색상의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여자인 친구, 여자사람친구 선물

제가 첫 번째로 알려드린 여자친구 선물인 립밤은 5만원 미만의 가격으로 샤넬과 그리고 디올, 구찌 제품을 선물해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메리트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제가 실제로 여자사람 친구에게 선물을 해주었는데 만족도가 높았다고 합니다.

여자친구 선물 추천

두 번째, 여자친구 선물 추천산타마리아노벨라 왁스타블렛입니다. 이름이 어려워 보일 수 있지만, 석고방향제라고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이 선물은 향에 민감하거나 은은하고 자연스럽게 풍기는 향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산타마리아노벨라 왁스타블렛 석고방향제

산타마리아노벨라에서 출시하는 석고방향제는 총 6가지로 프리지아, 로사, 멜로그라노, 릴렉스, 포푸리, 라반다가 있습니다. 이 중에서 프리지아, 로사 그리고 멜로그라노가 가장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각 제품마다 향이 다르니 참고해서 선택하시면 좋습니다.

여자친구 선물 베스트

지금까지 5만원 이하의 센스있는 여자친구 선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가격대가 낮은 만큼 여자인 친구들에게도 선물하기 좋은 제품들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가격대가 높지 않으니 기념일이 아니더라도 선물해주기 좋은 제품입니다.

반응형

'Life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갤럭시 S21 fe 출시일 가격  (0) 2022.01.10
갤럭시s22 출시일 사전예약 가격  (0) 2022.01.05
탄소배출권 ETF 정리  (0) 2021.10.24
에어팟 3세대 가격 출시일  (0) 2021.10.18
TIGER 2차전지테마 ETF 투자하기  (0) 2021.1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