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6년전 V리그를 평정한 왕의 귀환! ok금융그룹 레오 연봉 프로필"

 

안녕하세요. real-tree의 스포츠 Story 시간입니다. 오늘은 "6년전V리그를 평정한 왕의 귀환! ok금융그룹 레오 연봉 프로필"이라는 제목으로 V리그 레전드 레오나르도 레이바 마르티네스 배구선수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안산 OK금융그룹 읏맨 레오 배구선수

ok금융그룹 레오 마르티네즈 배구선수는 6년 전 괴물 외국인선수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V리그 남자배구계에서 엄청난 존재감을 보여준 최고의 외국인선수입니다. 그런 레오 배구선수가 6년이라는 시간동안에 터키, 중국, 아랍에미리트 리그에서 활동한 뒤 다시 한국리그에 돌아왔습니다.

OK금융그룹 레오 배구선수 영입

레오 마르티네즈 배구선수는 2012-2013 V리그 시즌 당시 대전 삼성화재 블루팡스 가빈 선수를 대신하여 활동하였습니다. 레오 배구선수는 데뷔와 동시에 같은 해 시즌 득점상, 공격상을 차지하였고, 백어택 부분에서도 1위를 기록, 시간차, 퀵오픈 등 여러가지 상황에서 중상위권 성적을 보여주며, 팀을 이끌었습니다.

OK금융그룹 레오 배구선수 성적

레오 배구선수가 활여하면서 대전 삼성화재 블루팡스는 6라운드 시작 전에 우승을 확정짓는 결과를 거두었고, 그 해 챔피언 결정전에서 레오 마르티네즈 배구선수가 3경기 11세트 120득점 공격성공률 58.51%로 챔피언 결정전을 이끌었습니다.

OK금융그룹 레오 배구선수 MVP

대전 삼성화재 블루팡스 시절 레오 마르티네즈 배구선수를 '쿠바산 핵미사일'이라고 불릴 정도로 한반도를 폭격했습니다. 3시즌 동안 V리그에서 역대급 활약을 보여주며 3시즌 연속 정규리그 최우수선수(MVP)를 수상한 레오 마르티네즈 배구선수는 2014-2015 시즌을 마지막으로 V리그를 떠나게 되었습니다.

\\\\\\\\\\\\\\\\\\\\

레오 배구선수

이후, 2021년 V리그 외국인선수 트라이아웃에서 전체 1순위 지명권을 가지고 있었던 안산 OK금융그룹 읏맨 배구단레오 배구선수를 지명하면서 OK금융그룹 유니폼을 입고 V리그에 복귀하게 되었습니다. 레오 배구선수의 복귀는 V리그에 파장을 일으켰습니다.

OK금융그룹 외국인선수 레오

OK금융그룹 레오 배구선수는 V리그 복귀 2번째 경기에서 승리를 차지하며 "너무 기분이 좋다.""이 분위기를 살리겠다. 앞으로 시즌이 길기 때문에 계속 나아간다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을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삼성화재에 있을 때 경험을 통해 해외서도 뛸 수 있었고, 이제는 나의 배구에 대한 자신감이 생겼다." 말했습니다.

배구선수 레오

안산 OK금융그룹 읏맨 프로배구단 레오나르도 레이바 마르티네스 배구선수는 쿠바 국적으로 쿠바 아나바 출신으로 나이는 1990년 3월 23일 생으로 만 31세입니다, 레오 배구선수 키는 206cm이고 몸무게는 84kg으로 레프트 포지션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레오 연봉

2021-2022 V리그 시즌 안산 OK금융그룹 읏맨 레오 마르티네스 배구선수 연봉40만 달러한화 약 4억 7,000만원입니다. 지금까지 OK금융그룹 레오 배구선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V리그에 6년 만에 복귀한 레오 선수는 준수한 성적과 동시에 코트위에서 강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OK금융그룹 레오

2021-2022 V리그 시즌에서 레오 마르티네스 배구선수가 얼마만큼의 활약을 보여줄 수 있을지? 더 나아가 6년전의 역대급 활약을 다시 보여줄 수 있을지 많은 기대가 쏠리고 있습니다. 올 시즌 아직 시작단계이기 때문에 기대감을 가지고 지켜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